본문 바로가기

연예인

선우은숙 나이, 옛사랑이야기, 과거 이력 등 정리

선우은숙 나이, 옛사랑 이야기, 과거 이력 등 정리

우리 이혼했어요 최근 방송분에서는 이영하가 선우은숙에게 재회 제안하는 장면이 방영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. 이에 대해 그녀가 답하길 첫 만남 때부터 우리는 서로 다르다는 것을 인지했다. 사람이 안 바뀐다고 생각했다. 그런데 지금은 당신이 편안하고 오해가 다 없어졌다. 내가 얼마나 당신을 좋아했으면 결혼했겠냐라고 말했다. 한편 이영하와 선우은숙의 결혼 시절부터 함께 꾸준히 일해온 디자이너는 두 사람이 잘 되었으면 좋겠다며, 웨딩드레스를 한 번 더 입어라라고 조언까지 하였다.

이에 선우은숙(예명 아니고 본명임)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면, 그녀의 나이는 2021년 기준으로 62세가 된다. 1978년 KBS 특채탤런트로 데뷔하였고 서울에 술대학교를 졸업하였다. 9살 연상인 동료 배우 이영하와는 1981년 결혼하여 2007년 이혼하였다. (당시 이혼사유는 서로에게 자유를 주기 위해서였으며, 결혼 때 선우은숙 나이는 23세라 이영하는 도둑놈 취급을 받기도 했다.) 그녀는 지금도 참으로 고운데 특채 탤런트로 데뷔할 당시 참아고 단아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았었다. 1983년에 백상 예술대상 프로그램에서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한 바 있다.

선우은숙은 앞선 프로그램에서 또 밝히길 옛날에 자기가 이 길로 데이트한다고 데리고 갈 때는 가슴이 콩닥 거려서 숨도 못 쉬었었다. 나를 두 손으로 꼭 안아줬었는데, 지금도 그런 느낌으로 날 안아 줄 수 있나. 나는 그렇게 안겨보고 싶다고 말했다. 둘 사이에 나이, 세월을 초월하여 아직 20대의 풋풋한 사랑의 감정이 남아있는 듯하여 참으로 보기가 좋다. 서로 간에 계속 좋은 감정이 싹터 좋은 관계를 계속해서 이어나갔으면 좋겠다.